Austral Resources Australia Lt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Austral Resources Australia Ltd (ASX:AR1) and Glencore Finalise Agreements for $8.3M Spend Austral Resources Australia Ltd(ASX:AR1)와 Glencore, 830만 달러 지출 계약 체결 
Austral과 Glencore, 830만 달러 지출 계약 체결
Austral과 Glencore, 830만 달러 지출 계약 체결

Brisbane, 2022년9월26일, AEST (ABN Newswire) - 구리 생산업체 Austral Resources Australia Ltd (googlechartASX:AR1)는 회사가 세계 최대 광산 회사 중 하나인 Glencore의 자회사인 MIM과 구속력 있는 탐사 수익 계약("수익 계약")을 완료했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2022년 6월 8일 시장에 발표된 바와 같이 Austral과 MIM은 탐사 지역과 MIM의 예상 Russell Fault EPM 내에서 산화물 탐사 활동을 확장하기 위해 Austral과 구속력이 없는 보완적인 탐사 수익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적립 계약에 따라 당사자는 탐사 데이터와 특정 자원을 공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적립 계약의 주요 세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입 계약에 따라 MIM은 4년에 걸쳐 630만 호주 달러를 지출하여 Austral의 JV EPM의 최대 65% 지분을 수입할 권리가 있습니다. Austral은 탐사 지역 내에서 산화구리 광석을 탐사하고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MIM과의 수익 계약에 따라 Austral은 4년에 걸쳐 200만 호주 달러를 지출함으로써 MIM의 Russell Fault EPM 내에서 최대 65%의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이로써 회사의 구리 탐사 면적이 116km2 증가합니다.

Russell Fault Tenement 작업 프로그램

Glencore JV의 일부로 Russell Fault EPM 26435 전반에 걸친 작업 프로그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AR1과 MIM 기술 탐색 직원 간에 정기 회의 및 반복 회의를 설정합니다.

- MIM에서 모든 관련 러셀 단층 탐색 데이터를 소싱하고 다음을 평가합니다.

o 산화구리와 관련된 데이터의 범위, 빈티지 및 품질

o 장래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구조적 요소에 중점을 둔 지역 및 지역 구조;

o EPM 26435에 있는 층서 단위는 층서의 구조적 병치에 중점을 둡니다.

o 알려진 구리 이상 현상의 영역을 식별하기 위한 표면 지구화학 및 시추 결과;

o 알려진 역사적 전망과 탐사 범위에 대한 검토 그리고

o 2021년 지구 물리학 조사를 포함하여 잠재적인 구역을 식별하는 완전한 통합 암석 및 구조 해석.

- 타당한 경우 매핑 및 지구화학적 샘플링을 포함하여 우선 순위가 지정된 예상 지역에 대한 현장 방문.

- 추가 테스트 및 평가를 위해 Russell Fault EPM 26435에서 구리 산화물 타겟을 검토하고 현재 Austral 탐사 타겟과 비교하여 순위가 지정된 우선 순위 시퀀스로 통합합니다.

- 전망에 상응하는 린(lean)하고 집중된 탐사 프로그램의 설계 및 실행.

Austral의 전무 이사 겸 CEO인 Dan Jaunc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Glencore의 Mount Isa 광산과의 흥미로운 JV입니다. 추가 지출이 추가 발견의 가능성을 높임에 따라 Austral이 상당한 주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Austral은 MIM의 노련한 탐사와 협력하고 이를 통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팀과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탐사 계획으로 시장을 업데이트하기를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abnnewswire.net/lnk/ZF0HIAG1


소개 Austral Resources Australia Ltd

Austral Resources Australia Ltd (ASX:AR1)는 호주 퀸즐랜드의 Mt Isa 지역에서 활동하는 구리 음극 생산업체입니다. Mt Kelly 구리 산화물 더미 침출 및 용매 추출/전해 채취(SXEW) 플랜트의 명판 용량은 30,000tpa의 구리 음극입니다. Austral은 0.94% Cu에서 5.06Mt의 광석 매장량이 있는 Anthill 산화물 구리 광산을 개발 중입니다. 회사는 2022년 중반부터 4년간 4만톤의 양극동을 생산할 계획이다.

Austral은 세계적 수준의 구리 및 비금속 지역인 Mt Isa 지역 중심부에서 0.7% Cu에서 60Mt 및 1,940km2의 유망한 탐사 기간을 가진 JORC 준수 광물 자원 추정치를 가진 상당한 구리 재고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광산의 수명을 연장하고 구리 자원을 상업화하기 위한 검토 옵션을 늘리도록 설계된 집중 탐사 및 개발 프로그램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https://twitter.com/AustralLimited https://www.facebook.com/AustralResourcesAustralia https://vimeo.com/user119751867 https://au.linkedin.com/company/austral-resources-lady-annie-pty-ltd abnnewswire.com 


연락처

Jane Morgan
Investor and Media Relations Manager
T: +61-405-555-618
E: jm@janemorganmanagement.com.au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5) (지난 30일간: 62) (게재 이후: 2210) 

다른 언어로 보기 26442210 (4854)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