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I Health Technology Limite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VGI Health Technology Limited (NSX:VTL) Receives Ethics Approval for US Clinical Study VGI Health Technology Limited(NSX:VTL), 미국 임상 연구에 대한 윤리 승인 획득 
미국 임상 연구에 대한 윤리 승인 획득
미국 임상 연구에 대한 윤리 승인 획득

Sydney, 2022년9월26일, AEST (ABN Newswire) - VGI Health Technology Limited(googlechartNSX:VTL)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Invictus Ops Pty Ltd(Invictus)가 미국 약동학 및 운동 임상 연구를 진행하기 위해 윤리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Invictus의 경점막 전달을 통해 투여된 델타 토코트리에놀(DT3)의 생체이용률을 평가하기 위해 45명의 건강한 지원자로 구성된 임상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Invictus의 연구 파트너인 Altipure RandD(미국 오하이오)가 IRB(Institutional Review Board) 승인을 받았습니다. 플랫폼. 이 연구는 또한 혈액 내 젖산, 포도당 및 지질과 같은 다른 평가변수와 함께 Invictus의 운동 성능 기능 식품 제품 NE1-Elite(R)의 2회 용량에 대한 운동 성능 및 근력을 측정할 것입니다. 근육과 지방량의 변화도 측정됩니다.

이 임상 연구는 VTL의 과학 자문 위원회 위원인 Jordan Moon 박사가 주도할 예정이며 "Invictus의 경점막 전달 플랫폼이 이전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의 용량을 수용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몇 가지 정말 흥미로운 결과를 보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일정 기간 동안 여러 번 더 많은 용량을 투여하면 운동 수행 능력이 향상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2022년 3월 21일 이전에 Invictus는 Dr Moon이 주도한 임상 연구에 대해 Invictus의 경점막 전달을 통해 단일 80mg 용량의 DT3를 투여한 결과 혈장 농도가 40mg 용량으로 달성된 것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연구는 3주 동안 DT3의 다중 용량의 경점막 투여 효과를 조사할 것입니다.

VTL의 CEO이자 상무이사인 Dr Glenn Tong은 "임상 연구 결과를 예측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결코 현명하지 않지만, 우리는 Dr Moon의 연구에서 생성된 데이터가 신제품에 대한 좋은 기회를 열 것이라고 조용히 확신합니다. 우리의 건강기능식품 및 의약품 파이프라인 모두에 있습니다."


소개 VGI Health Technology Limited

VGI Health Technology Limited(NSX:VTL)는 다음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치료 잠재력이 있는 천연 제품(토코트리에놀)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식이 보조제 및 처방 의약품을 개발 및 상업화하는 호주 상장 생명 공학 회사입니다. 지연 발병 근육통, 근육 회복, 운동 지구력 , 비알코올성 지방간 질환(NAFLD), 비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췌장암, 고지혈증, 고혈압 및 당뇨병. VTL은 비침습적으로 표적 조직에 직접 토코트리에놀을 전달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한 특허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을 소유하고 통제합니다. 회사는 근거 기반 기능 식품에 대한 제품 개발 프로그램과 처방 의약품에 대한 임상 개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글렌 통
CEO 및 전무 이사
전화: 61 (0) 412 193 350

앤드류 크룩
투자자 및 미디어 관계
전화: 61 (0) 419 788 431

카트리오나 글로버
회사 비서
전화: 61 (0) 402 328 200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26) (지난 30일간: 91) (게재 이후: 2370) 

다른 언어로 보기 28372370 (5207)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