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Connect (ASX:GCN), 인터넷 TV 방송 현황보고
GoConnect (ASX:GCN), 인터넷 TV 방송 현황보고

Melbourne, 2011년12월16일, AEST (ABN Newswire) - GoConnect Ltd (googlechartASX:GCN)가 LG Inc. (googlechartSEO:066570)로부터 사업승인을 확보하여 전세계에 판매되는 모든 LG 인터넷 TV에서 GoConnect의 IPTV 사업 채널인 World Business Network를 방송하게 되었다. LG의 모든 인터넷 연결 TV에서 World Business Network를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재는 아담 쉔드가 진행하는 The Business Show와 ABN Newswire의 비지니스 뉴스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으나, 앞으로 더 많은 프로그램이 추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World Business Network까지 포함해 GoConnect가 지금까지 개발한 다운로드 애플리케이션은 모두 6개로 모두 LG의 승인을 받아 전세계 LG IPTV로 방송된다.

사업 초창기부터 GCN(GoConnect)은 Sony (googlechartNYSE:SNE)와 LG의 인터넷 연결 TV를 통해 IPTV 시청자를 확보해 왔다. 현재 5만 2천여 가구에서 시청하고 있는 데 그중 70%가 호주 밖 외국에서 시청한다. 산업 통계수치를 기준으로 1 가구당 2.5명의 시청자라고 할 때, 전체 시청자수는 13만명에 달한다. 하지만 앞으로 수치가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추진 중인 GCN의 광고 네트워크의 전망도 긍정적이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2년말까지 GCN의 IPTV 애플리케이션과 프리미엄 채널 uctv.fm을 방송하는 인터넷 연결 TV수는 약 5천만 대로 증가하고 시청자도 1억 2,500만 명으로 늘어날 전망이라고 한다. 이는 스마트폰이나 데스크톱 PC 사용자들을 제외한 수치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동 중 IPTV를 시청하게 될 것이라는 점까지 고려하면 시청자 규모는 더 커질 것이다. 이처럼 데스크톱 PC, 스마트폰, 인터넷 TV를 통해 제공되는 GCN의 IPTV 애플리케이션과 채널과 함께, 앞으로 엄청난 급성장이 기대되는 IPTV 연결 기기와 네트워크의 시장확대로 GCN의 사업전망은 무척 밝다.

IPTV 산업 초창기에 뛰어들어 좋은 여건을 확보하고 있는 GCN은 특허받은 IPTV 애플리케이션 GoTrek을 2000년에 시장에 선보였고, 1세대 스마트폰을 겨냥한 GoTrek에서 파생된 상품 m-Vision은 2003년에 내놓은 바 있다. 보유한 IPTV 사업의 기술과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GCN은 Wi-Fi 네트워크(무선 인터넷) 사업 부문과 중국 시장도 섭력할 예정이다.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GoConnect Limited
Tel: +613-9993-7000
http://www.goconnect.com.au

ABN Newswire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22) (지난 30일간: 90) (게재 이후: 20109) 

다른 언어로 보기 2072820109191311625515023 (91246)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