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MP (ASX:AMP)仍有兴趣收购安盛亚太控股(ASX:AXA) AMP (ASX:AMP)、AXA APH (ASX:AXA)買収に依然として前向き AMP (ASX:AMP), AXA APH (ASX:AXA) 인수 의향 여전 AMP (ASX:AMP) Still Interested in Acquiring AXA APH (ASX:AXA) AMP (ASX:AMP)仍有興趣收購安盛亞太控股(ASX:AXA) 
AMP (ASX:AMP), AXA APH (ASX:AXA) 인수 의향 여전
AMP (ASX:AMP), AXA APH (ASX:AXA) 인수 의향 여전

Sydney, 2010년5월14일, AEST (ABN Newswire) - AMP Ltd (googlechartASX:AMP)은 AXA Asia Pacific Holdings (googlechartASX:AXA)의 호주 및 뉴질랜드 사업에 대한 인수 의향이 여전하다고 말했다. 호주경쟁소비자위원회도 이전에 이러한 AMP의 인수 제안을 반대하지 않았다

작년 11월에 있었던 AMP의 합병 제안 이 후, AMP와 인수 경쟁을 벌이고 있는 National Australia Bank (googlechartASX:NAB)은 AXA APH을 대상으로 130억 달러(A$)규모의 인수를 제안했다. 그러나 양 사 모두 AXA APH 인수 노력 과정에서 장애물에 부딪혔다. AMP의 인수 제안은 AXA APH의 사외 이사들이 거부했고 NAB의 인수 제안은 소매 자산 부문의 경쟁력을 약화시킬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호주경쟁소비자위원회에서 금지했다.

AMP는 현재 AXA의 호주 사업체에 대한 인수 가능성을 놓고 AXA SA (googlechartNYSE:AXAHY)와 협상을 진행 중이다. AMP는 ‘재정적 정비가 완료’되어 AXA APH 사외 이사들도 자사의 소액주주들에게 권고할 수 있는 새로운 제안을 내 놓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이번 인수 건이 단기간 쉽게 성사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이에 대비해오고 있는 AMP는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성장 전략 가속화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이번 인수 성사에 애착을 보이고 있다. AMP의 피터 매슨(Peter Mason) 회장은 합병 인수 활동을 통해 모든 주주들에게 이익을 실현해주기 위해서는 인내와 끈기가 필요하다고 주주들에게 설명했다.

연락처

Yumi Hong
ABN Newswire Asia Bureau
TEL: +61-2-9247-4344
Email: yumi.hong@abnnewswire.net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7) (지난 30일간: 62) (게재 이후: 14116) 

다른 언어로 보기 1466514242141161392012933 (69876)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