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BN Newswire股票看点:2010年4月9日 ABN Newswire Stocks to Watch: April 9, 2010 ABN Newswire의 관심주: 2010년 4월 9일 ABN Newswire注目の株式:2010年4月9日 متابعة ABN Newswire للأسهم في 9 أبريل 2010 ABN Newswire股票看點:2010年4月9日 
ABN Newswire의 관심주: 2010년 4월 9일
ABN Newswire의 관심주: 2010년 4월 9일

Sydney, 2010년4월9일, AEST (ABN Newswire) - Marion Energy Limited (googlechartASX:MAE) (googlechartPINK:MAEJF)은 광범위한 경영전문력을 확보하는 가운데, 현재 진행중인 사업활동에 대한 운영 및 상업적 측면의 능력 제고를 지원하기 위해 이사회 구조조정에 착수했다고 한다. 목요일 Marion Energy는 자사가 시행 중인 전반적인 운영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사회는 운영 프로그램의 지속적 이행을 위해 신중한 자본운영 전략을 추진 중이며, 이 가운데에는 최근의 280만 달러(A$) 규모의 주식발행 완료, 자사의 은행 대출 건에 대한 재협상 및 제안된 자본 확충 등이 포함되어 있다.

Texon Petroleum Limited (googlechartASX:TXN)에 따르면 6번째 Leighton 유정, Tyler Ranch #5에 대한 시추가 2010년 4월 7일에 개시되었다고 한다. 해당 유정의 시추 목표 깊이는 총 2,743미터(9,000피트) 로 약 12~15일의 작업 기간이 소요될 예정이라고 한다. Texon은 Leighton 프로젝트에 70%의 작업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합작법인 파트너 Global Petroleum Limited와 Excellong, Inc는 각각 15%씩을 보유하고 있다.

Magnetic Resources (googlechartASX:MAU)은 Tallering Peak 철광석 광산 북쪽에 위치한 상당 규모의 자기 이상대를 포함하는 지역 대상으로 광물 탐사권을 신청했다. Geraldton 항에서 도로를 따라 약210km 떨어져 있는 Tallering Peak에서 북쪽으로 50km에 위치하고 있는 이번 신규 채굴지(Malara 프로젝트)는 Magnetic의 기존 인프라 시설에 근접한 철광석 매장지 물색 노력의 일환이다.

Image Resources NL (googlechartASX:IMA) (googlechartPINK:IMREF)은 자사의 Atlas 중금속 광물 매장지에 대한 자원 측정 작업에 곧 착수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조사는 해당 중금속 광물 자원이 최종 사용자와 생산자들에게 어느 정도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지를 확인해주는 한편, Image의 입장에서는 더욱 정확한 정보를 기준으로 어떻게 이번 프로젝트의 상업화를 진행하는 것이 좋을지를 판단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Pacific Enviromin Limited (googlechartASX:PEV)은 퀸즈랜드에 소재한 자사의 석탄 채굴지 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물색 중이다. Pacifi Enviomin(PEV)는 퀸즈랜드의 Bowen, Galilee, Surat, Clarence-Moreton 분지에 위치한 30여곳 이상의 석탄 매장지에 대한 탐사 허가권을 확보 또는 곧 확보할 예정으로 있다. 합작투자 법인 또는 개별 채굴권이나 전체 채굴권에 대한 개발 등을 포함한 모든 다양한 형태로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Krucible Metals Limited (googlechartASX:KRB)은 Mount Isa에서 남동쪽으로 약 150km떨어져 있으며Phosphate Hill Mine(Incite Pivot Ltd.소유, 운영)에 바로 인접하고 있는 Korella(전 PHM South) 고등급 인산광물 매장지에 대한 범위 연구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결과에 따르면 시장 가격이 지속적으로 향상된다는 가정하에서 해당 광물 자원이 직접선적광물 비료 사업을 경제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본 토대를 제공할 것으로 나타났다.

Havilah Resources NL (googlechartASX:HAV)은 Glencore Internation의 투자로 실시한 Kalkaroo 사업 타당성 조사를 최종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해당 조사는 노천 광산 시설에서의 높은 생산성에 대한 것이었다. 이번 조사에 따라 Havilarh는 상당 규모의 구리/금이 Kalkaroo에 매장되어 있다고 확신하면서 현 금속 가격을 기준으로 평가했을 때 높은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Kalkaroo 매장지는 프로젝트 수익성 개선을 위한 개발 옵션 조정이 가능한 점등을 포함한 다수의 측면에서 독특한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BN Newswire Asia Bureau
TEL: +61-2-9247-4344
Email: yumi.hong@abnnewswire.net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9) (지난 30일간: 62) (게재 이후: 15376) 

다른 언어로 보기 170971695215376150131366613248 (91352)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