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ocera Group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교세라社가 SD25 시리즈 출시
교세라社가 SD25 시리즈 출시

Tokyo, 2007년2월28일, AEST (ABN Newswire) - 일본, 교토, 2007년 2월 20일 - 교세라 社(대표: 마코토 가와무라)는 향상된 감쇄와 절연 특성을 특징으로 하는, 내장된 정합회로를 사용한 가장 작고, 가장 가벼운 표면탄성파 송수신전환기(Duplexer)개발을 발표하였습니다. 2007년 4월부터, 월 100만 유니트 생산을 목표로 일본 가고시마의 고쿠부공장에서 본격적인 생산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송수전환기는 송신과 수신 신호를 구별함으로써 이중 및 동시 통화를 가능케 하는 안테나 회로 안에 사용되는 부품입니다. 그것은 주로, 그것이 휴대폰 통화 품질을 결정하는 핵심 부품이 되는CDMA 시스템의 회로 안에 사용됩니다.

최근에 휴대전화기는 날씬한 디자인, 콤팩트한 몸체, 카메라, 고해상도 및 대형 LCD, 고속데이터 전송, 그리고 다중 주파수대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과 고성능이 요구되어왔습니다. 또한 단말기에 장착되는 전자부품들은 더욱 통합되고, 작고 가벼우며, 그리고 온도 변화, 진동 및 충격에 보다 잘 견디면서도 높은 성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장의 요구에 맞추어(이와 같은 요구들에 부응하여,) 교세라社는 소형SAW 소자를 세라믹기판에 바로 붙여 봉인하고 수지로 코팅하는 자사의 독자적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사용해 칩 크기의 패키지(Chip Size Package, CSP)의 송수전환기 SD25시리즈를 개발했습니다. SAW소자와 세라믹 기판을 최적의 상태로 접합시킴으로써 부품 크기를2.5 x 2.0 x 0.8 mm사이즈 (전형적인 치수)까지 최소화해 업계에서 가장 소형의 송수전환기가 가능해졌습니다.

그 제품은, 기판에 탑재되는 요소 주변을 땜질하여 봉인하는 그 공기밀폐 구조 덕분에, 기후나 기계적인 충격에 대한 탁월한 내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세라믹기판으로서는 저온소성세라믹(LTCC/Low Temperature Co-fired Ceramics)을 사용함으로써 정합회로를 위해 유도자(Inductor)를 통합하는 것이 가능하였습니다. 그 결과SD25 시리즈는 통상적으로 정합회로에서 사용되는 외부 유도자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이점이 부품 수를 줄이고 부품조립공간을 절약한 반면, 회로설계는 단순화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것(LTCC)이 탑재 부분의 크기를 평균 20%정도 줄일 수 있었다” 라고 교세라의 전자부품사업부의 마케팅부서가 밝혔습니다.

SD 25 시리즈는 통화 질을 향상하고 CDMA 단말기들을 소형화시키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우리가 본 제품에 사용한 LTCC 세라믹기판은 자사 설립 이후 교세라가 개발 및 육성해온 우수한 정밀 세라믹기술의 장점을 이용한 것이다”라고 교토소재의 교세라 R&D 센터의 엔지니어인 요시푸미 야마가타씨는 말하였습니다. “부품소형화는 종종 고주파대에서의 절연과 감쇠 성능이 떨어지는 현상을 초래하기도 하는데, 이번에 우리는 결코 그것들을 희생시키지 않았습니다. 우리 고객을 위해 성능이 향상된 소형화된 송수전환기를 공급할 수 있게 된 점을 우리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 제품은 오는 4월부터 일본의CDMA (Japan CDMA Band)와 북미CDMA (Cellular Band)의 두 가지 사양으로 출시됩니다.

교세라는 가까운 미래에UMTS 밴드를 위한 제품을 개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SD25 시리즈는 납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RoHS(유해물질 제한지침) 지침을 준수한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Kyocera SAW Duplexer “SD25 Series” 사양 (Japan CDMA Band 제품)
[Tx Filter]
Insertion Loss: 2.3dB max.
Attenuation (869-875 MHz): 35dB min.
[Rx Filter]
Insertion Loss: 2.3dB max.
Attenuation (824-830 MHz): 45dB min.
[Isolation]
824-830MHz: 55dB min.
869-875MHz: 44dB min.

Kyocera SAW Duplexer “SD25 Series” 사양 (US CDMA 제품)
[Tx Filter]
Insertion Loss: 2.3dB max.
Attenuation (869-894 MHz): 40dB min.
[Rx Filter]
Insertion Loss: 3.3dB max.
Attenuation (824-849 MHz): 55dB min.
[Isolation]
824-849MHz: 55dB min.
869-894MHz: 40dB min.

본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는 다음의 웹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ttp://global.kyocera.com/prdct/electro/newitem/index.html

연락처

언론 담당자:
Masumi Sakurai (영어, 일어)
Corporate Communications
Kyocera Corporation
Phone: +81-75-604-3416
Fax: +81-75-604-3516
E-mail: webmaster.pressgl@kyocera.jp

고객 담당자:
Kiyoshi Saburi
Marketing
Electronic Components Division
Kyocera Corporation
E-mail: webmaster.ec@kyocera.jp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7) (지난 30일간: 35) (게재 이후: 8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