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 Global Limite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Manama, Bahrain, 2005년9월26일, AEST (ABN Newswire) - SAI Global Limited(ASX: SAI)사의 컴플라이언스(규제준수) 서비스 무기인 Easy i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인증하는 영국에서 세 번째로 큰 솔루션 제공자인 Bytes Technology Group과의 거래를 통해 소프트웨어 재판매 시장에 진입했다.

이 거래는 Bytes 사가 Easy i의 학습관리시스템 (Learning Management System-LMS) 소프트웨어인 OCCAM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SAI Global 사의 최고경영책임자인 로스 워라이트씨는, "전통적으로, OCCAM은 끝에서 끝까지의 종단형 훈련과 인식 솔루션의 한 부분이었지만, 이 거래는 OCCAM을 권리를 가진 하나의 제품으로서 판매하기 위한 우리 전략의 일부를 차지한다."

"우리는 여전히 헌신적으로 Easy i 사업을 전 세계적으로 건설할 것이고, 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발전된 포트폴리오를 계속 홍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모색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Easy i의 최고 경영 책임자인 테리 핸코크씨는,"고객들은 그들의 기업 합의서를 Bytes사에서 구매하거나 갱신하기로 한다면 그들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전자 학습 도서관(eLearning Library)에 더욱 출입이 용이해지는 형식으로 그 부가가치를 받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전자학습도서관은 고객들에게 온라인상에서 상호 작용하는 광범위한 영역으로 학습 과정들을 제공한다.

핸코크씨는 또, "이 거래 하에서, 우리는 광범위한 기술적 지원이 뒷받침되는 고객 각각을 위한 포탈 전용의 호스팅을 포함하는 완전하게 관리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OCCAM이 주관하는 학습관리시스템 플랫폼을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은 다른 콘텐츠 제공자들로부터 전자학습 과정들을 교부하고 추적할 수 있으며, 이는 Easy i와 다른 주요 카타로그 제공자들의 컴플라이언스(규제준수) 솔루션을 포함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Bytes사의 마케팅 이사 데런 스펜스씨는,"우리는 Easy i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OCCAM 학습관리시스템의 능력에 매우 강한 인상을 받았다. 그 수행이 매우 빠르고 이 마켓에서 가장 사용이 쉬운 학습관리시스템 제품 중의 하나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OCCAM은 고객들에게 더 넓게 온라인 정책과 절차, 그리고 기업 전반에 걸친 학습 콘텐츠 역시 그 교부를 실행하기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시한다. Easy i는 컴플라이언스와 위험요소 과정 그리고 그들의 수상경력을 가진 개발 서비스의 분야에서 훌륭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 라고 말했다.

핸코크씨는, "우리는 계속하여 조심스럽게 선별된 콘텐츠 제공자들과 함께 제휴를 맺음으로써 OCCAM의 세계적인 사용자 베이스를 성장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OCCAM은 고객들에게 가격이 비싼 빅-티켓이 아닌 학습관리시스템의 빅-티켓을 제시하면서 계속하여 스스로를 증명해 갈 것이다. 우리에게 요구한 지원과 관련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들이 대금을 지불할 때, 그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 비용은 고객들에게 부과되지 않을 것이다."

SAI Global의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sai-global.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메디아 관련 문의

Tom Godfrey SAI Global

+61 2 8206 6863 0414 191 034 tom.godfrey@sai-global.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4) (지난 30일간: 35) (게재 이후: 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