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neshield Lt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2021년 11월 투자자 뉴스 업데이트
2021년 11월 투자자 뉴스 업데이트

Sydney, 2021년11월29일, AEST (ABN Newswire) - 미국이 2021년 추수감사절을 기념함에 따라 지난주 뉴스위크가 진행 중인 위협을 강조하는 표지 기사를 실으면서 바쁜 한 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DroneShield (googlechartASX:DRO) (googlechartDRH:FRA) (googlechartDRSHF:OTCMKTS)는 이달 초 호주 국방부로부터 80만 달러 규모의 RandD AI 계약을 수주하면서 인공 지능 작업을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DroneShield의 AI 기능은 다중 도메인(예: 무선 주파수 및 광학/열) 탐지 및 UAS 및 무인 항공기 중심의 잠재적 위협 추적, 그리고 센서 융합에 중점을 둡니다.

브라질에서 DroneShield 장비 사용에 대한 드문 공개에서 교도소 경찰은 Ribeirao das Neves의 감옥에 밀수품을 운반하는 드론을 가로채는 세부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드론 사건은 2021년까지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으며, 가장 최근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례는 이달 초 이라크 총리에 대한 공격입니다.

DroneShield는 최근 C-UAS 기술의 확장되고 복잡한 세계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업데이트된 6번째 버전의 C-UAS Factbook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두 달 동안을 포함하여 대면 및 가상 데모를 통해 고객과 계속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 JCO와 함께 Yuma Proving Ground에 배치,

- Team Defense Australia 및 파트너 SAIC와 함께 AUSA에 전시,

- 액손 액셀러레이트 2021,

- 네덜란드 파트너 ForcePro와 함께 앤트워프 경찰 시험에 배치,

- 프랑스 파트너인 Scopex와 함께 파리에서 열린 Milipol 컨퍼런스에서 전시,

- 노르웨이 파트너인 Siphon과 함께 오슬로 공항에서 Interpol 카운터드론 장비 평가 및

- FAMEX(멕시코 항공우주 박람회).

또한 전 세계의 많은 국내 파트너가 해당 기간 동안 최종 고객을 대상으로 데모를 계속했습니다.

DroneSentry-X 탐지 및 패배 시스템은 차량뿐만 아니라 선박 및 옥상과 같은 고정된 장소에서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배치의 이점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술 측면에서 DroneShield는 견고한 SmartHub 장치와 함께 엣지에 배포된 DroneOptID 솔루션으로 AI 기반 컴퓨터 비전 공간에서 계속 발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획기적인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은 다음 달 미 육군 기동 사격 통합 실험(MIFX) 훈련에서 파트너인 Trakka Systems와 협력하여 고급 광학 및 열화상 카메라를 사용하여 시연될 예정입니다.

RfPatrol 장치는 미국에 기반을 둔 소방관에 의해 공중 배치가 처음으로 공개된 것을 보았습니다(드론이 소방 헬리콥터의 블레이드와 충돌하는 것을 우려함).

이 회사는 최근 여러 DefenceConnect Industry Award 타이틀을 포함하여 호주 정부와 호주 방위 산업에서 폭넓은 인정을 받고 있으며, 특히 호주 정부 수출 어워드의 Advanced Technologies 국가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오늘 AFR은 Fast 100 List를 발표했으며 DroneShield는 21위에 올랐습니다.

DroneShield는 엔지니어링 및 영업 역할 전반에 걸쳐 호주 및 미국 사무소 모두에서 계속해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에 몇몇 팀원과의 비디오 인터뷰를 공개하여 회사 내부의 삶을 엿볼 수 있게 했습니다.

DroneShield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droneshield.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 Droneshield Ltd

DroneShield Ltd (ASX:DRO) (OTCMKTS:DRSHF)는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미국과 영국에 팀을 두고 있는 호주 상장 기업입니다. 우리는 RF 감지,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센서 융합, 전자 전쟁, 신속한 프로토타이핑 및 MIL-SPEC 제조를 전문으로 합니다.

우리의 능력은 전 세계의 군대, 정부, 법 집행, 중요 기반 시설, 상업 및 VIP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로 호주에 기반을 둔 엔지니어 팀을 통해 다양한 지상, 해상 또는 항공 플랫폼에 맞게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과 기성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DroneShield는 호주의 능력을 전 세계 고객에게 자랑스럽게 수출하고 있으며 호주의 국방, 국가 안보 및 기타 조직이 사람, 중요한 기반 시설 및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도록 지원합니다.

https://www.twitter.com/DroneShield https://www.facebook.com/DroneShieldOfficial/ https://www.youtube.com/channel/UCXDPgqoCGu2quONwA2PegkA https://www.linkedin.com/company/droneshield abnnewswire.com 


연락처

올렉 보르니크
CEO 및 전무 이사
이메일: oleg.vornik@droneshield.com
전화: 61-2-9995-7280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6) (지난 30일간: 46) (게재 이후: 1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