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ustralian Market Report of May 31, 2010: Avita Medical (ASX:AVH) Advances Marketing in China and Taiwan 2010年5月31日澳洲股市:Avita Medical (ASX:AVH)推进中国和台湾市场营销 2010년 5월31일 호주 시장보고서: Avita Medical (ASX:AVH), 중국 및 대만 마케팅 강화 2010年5月31日澳洲股市:Avita Medical (ASX:AVH)推進中國和台灣市場營銷 تقرير سوق أستراليا المالي 31 مايو 2010 : Avita Medical ASX:AVH ستبدأ التسويق في الصين وتايوان 
중국과 대만 시장에서의 ReCell 스프레이-온-스킨 제품 판매 및 마케팅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Avita Medical (ASX:AVH)의 경영진들은 외과의사들을 비롯한 규제 기관 및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협의 중이라고 한다.
중국과 대만 시장에서의 ReCell 스프레이-온-스킨 제품 판매 및 마케팅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Avita Medical (ASX:AVH)의 경영진들은 외과의사들을 비롯한 규제 기관 및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협의 중이라고 한다.

Sydney, 2010년5월31일, AEST (ABN Newswire) - 호주 증시는 해외 증시의 약세 가운데 소폭 하락세로 출발했다. Fitch Ratings은 스페인의 경제 회복이 정부 전망에 훨씬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하면서 스페인의 신용등급을 AAA에서 AA 플러스로 하향 조정했다. 호주 증시는 이번 신용등급 하향 조정으로 유로 권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압박을 받고 있다.

호주중앙은행은 오늘 4월 금융통계 자료를 발표한다. 호주통계청은 3월 국제수지 및 해외 투자포지션 관련 수치를 비롯한 3월 분기 경기지표를 발표할 예정이다. TD 증권/멜버른 연구소는 5월 인플레이션 지표를 발표한다. 주택산업협회에서는 4월 신규 주택매매 보고서를 발표한다.

기업 소식

중국과 대만 시장에서의 ReCell 스프레이-온-스킨 제품 판매 및 마케팅 증진을 위한 목적으로 Avita Medical (googlechartASX:AVH)의 경영진들은 외과의사들을 비롯한 규제 기관 및 유통업체 관계자들과 협의 중이라고 한다. 현재 중국의 유망한 의료기기 유통업체와 논의를 진행하고 있는 Avita는 자사의 중국 담당 관리자 임명 등의 내용을 포함한 합작법인 설립방안을 협상하고 있다고 한다. ReCell 제품의 대만 시판과 관련한 총 세부 계획을 개발 중인 Avita는 향후 6개월간 임상 마케팅 연구는 물론, 컨퍼런스 및 워크숍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사모펀드 컨소시엄으로의 주당 5.75 달러(A$)의 인수 제안을 받은 Healthscope Ltd (googlechartASX:HSP)는 다시 다른 두 곳으로부터 자사 발행 자본 전체를 인수하겠다는 내용의 법적 구속력이 없는 약식 인수제안을 받았다. 새롭게 제시된 이번 제안들은 채무조정합의서에 따라 Healthscope의 모든 발행 자본을 주당 5.8 달러(A$) 현금 인수 할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Healthscope는 각각의 제안을 컨소시엄의 제안과 비교 검토하고 있다. 한편, 이 세 곳의 인수제안 업체들에게는 기업실사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Sigma Pharmaceuticals (googlechartASX:SIP)은 7.07억 달러(A$)에 자사를 인수하겠다고 제안한 아프리카의 제약업체 Aspen Pharmacare Holdings (googlechartJNB:APN)와 비밀 약정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Aspen은 경영실사를 실시할 수 있게 되었으며, Sigma는 향후 4주간 다른 경쟁 제안을 물색하지 못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전에 계획한 Sigma의 자산 판매 프로그램은 계속적으로 진행된다. Sigma는 주주들에게 Aspen의 제안과 관련해 어떠한 조처도 취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있다. Sigma 측은 Aspen의 경영실사 결과에 따라 이사회에서 공식적인 제안 또는 권고 여부가 결정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락처

Yumi Hong
ABN Newswire Asia Bureau
TEL: +61-2-9247-4344
Email: yumi.hong@abnnewswire.net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6) (지난 30일간: 58) (게재 이후: 13334) 

다른 언어로 보기 1419113714133341149311108 (63840)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