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Aspermont Limite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ABN Newswire将参加2010矿业与财富北京论坛 ABN Newswire將參加2010礦業與財富北京論壇 ABN Newswire , Mines & Money Beijing 2010 참가 ABN Newswire To Exhibit At Mines And Money Beijing 2010 ABN Newswire、Mines And Money北京2010に参加 ABN Newswire تشارك في Mines and Money Beijing 2010 
ABN Newswire To Exhibit At Mines And Money Beijing 2010
ABN Newswire To Exhibit At Mines And Money Beijing 2010

Beijing, 2010년5월28일, AEST (ABN Newswire) - ABN Newswire는 Aspermont 에서 6월 8~9일 개최되는 Mines & Money Beijing 2010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2년간의 성공적인 활동에 이어 올해에도 ABN Newswire는 이번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CEO들과 MD들이 회사를 운영하는 경향과 방향을 특별 보도할 예정이다.

Mines & Money Beijing 2010의 언론 협력업체인 ABN Newswire은 이번 컨퍼런스에 대한 깊이 있는 내용을 보도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참가업체 소식을 전하게 된다. 유리한 투자 정보, 높은 수준의 네트워킹, 최고의 시장 통찰 기회를 제공하게 될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 광산업체, 투자 부문과 전문 서비스 업체에서 활약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의사 결정권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Mines & Money 컨퍼런스는 명망 높은 투자자들과 은행 관계자, 경제 분석 전문가들이 활발한 교류를 펼치고, 업계의 미래를 결정하는 주요한 안건들에 대한 전문가들의 의견교환이 이루어 지며, 업계의 CEO(최고 경영 책임자), COO(최고 운영 책임자), 지질학자, 탐사 전문가와 엔지니어들 간의 네트워크가 형성되는 세계 최고 포럼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는 되는 가운데 2010년에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다.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 아랍어로 제공되는 ABN Newswire은 전 세계 수 많은 투자자들과 영향력 높은 경제 전문가들에게 신뢰받는 금융 경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ABN Newswire는 기업들의 글로벌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전 세계 투자자들과 이들을 연결하는 교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증권, 금융 기관과의 협력관계를 자랑하는 ABN Newswire은 주요 검색 엔진들을 섭력, 주주들과 투자자들에게 뉴스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Mines & Money 컨퍼런스는 베이징 이외에도 홍콩과 런던에서도 개최된다.

Mines and Money London 2010은 Mines & Money 2009에서 거둔 성공을 다시 재현할 것으로 보이는데, 지난해에는 2,800명 이상이 이틀간 개최된 전시회 및 회의에 참가하기 위해 Business Design Centre를 방문했었다. 참가자 중 35% 이상이 해외에서 참가했으며, 올해 행사에도 참가 신청이 이미 줄을 잇고 있다.

Mines and Money London에 대한 추가정보
http://www.minesandmoney.com/london/

벌써 3년째로 들어선 Mines & Money Hong Kong은 갈수록 명망을 높아지고 있는 행사이다. 2009년에는 세계 경기침체 와중에서도 300명 이상이 참가했으며, 이들 중 50%는 금융업계 참가자들이었다. 이는 가장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람들은 여전히 적당한 투자를 물색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세계경제가 회복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광산업계 및 투자 분야가 함께하는 완벽한 기회이다. ABN 뉴스와이어는 최강의 연사들을 초청하여 이번 컨퍼런스가 아시아 최고의 광산투자 관련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할 생각이다.

Mines & Money Hong Kong
http://www.minesandmoney.com/hongkong/

Mines & Money Beijing 2010 개요

해외 방문객들과 함께 투자업계, 정부 및 광산분야에서 중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의사 결정권자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는 Mines & Money Beijing은2010년 중국 수도에서 개최되는 업계의 최대 행사이다.

대형 전시회와 함께 북경 중심의 비즈니스 지구에 있는 5성급 호텔 China World Hotel에서 다양한 이슈들을 다루며 이틀간 컨퍼런스가 진행된다.

컨퍼런스의 주요 구성내용:

-새로운 중국 광산 정책 및 법률은 무엇인가?

-중국의 지속적인 경제성장으로 인해 광산 분야에서 나타나고 있는 기회 및 위협 요인은 무엇인가?

-중국의 장기적인 자원확보 전략은 무엇인가?

-중국의 투자금융에 대한 소규모 포럼

-현재 중국의 대외 투자전략은 무엇이며, 광산 분야는 이를 통해 어떤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가?

-서구의 관점에서 본 중국과의 비즈니스

-중국 투자자들의 구미를 당길 수 있는 효과적인 프로젝트 제시방법

-중국의 금 및 귀금속에 대한 조명

-다양한 글로벌 증권거래소에 상장하기 위한 방안

전시 및 발표 기회-기대되는 주요 효과:

-핵심 산업 참가자들을 비롯한 금융 및광산 산업의 의사결정권자들과의 네트워크 형성

-잠재적 투자자들(기관 투자자, 개인 투자자)들과의 만남을 통한 기회 창출

-새로운 사업기회 포착 및 향후 주요 고객들과의 접촉 기회 촉진

-업체의 인지도 및 위상 제고를 통해 선두 업체로서 자리매김

-명망 높은 행사 참석을 통한 입지 제고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Mines and Money Beijing 2010
Pablo Martin
Events Sales Director
Tel: +44-207-216-6063
Mob: +44-7957-164-107
Fax: +44-207-216-6050
Email: pablo.martin@aspermontuk.com
http://www.minesandmoney.com

ABN Newswire
Tel: +61-2-9247-4344
Fax: +61-2-9225-9034
http://www.abnnewswire.net / http://www.abnnewswire.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3) (지난 30일간: 72) (게재 이후: 9938) 

다른 언어로 보기 12521101629938933692299149 (60335)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