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Team Trev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Team Trev Announce a New Partnership to Showcase Trev To The World Team Trev结成新合作伙伴关系,向世界展示Trev Team Trev、世界へ宣伝するため新パートナーシップを発表 Team Trev結成新合作夥伴關係,向世界展示Trev Team Trev, 전 세계로 Trev를 알리기 위해 협력관계 체결 Team Trev يعلن عن شراكة جديدة لتقديم Trev إلى العالم El equipo Trev anuncian una nueva alianza para Showcase Trev To The World 
TREV: 2인승 재생에너지 차량
TREV: 2인승 재생에너지 차량

Adelaide, 2010년2월16일, AEST (ABN Newswire) - 세계로 나아가는 Team Trev는 지난 주 글로벌 언론보도 기업 ABN Newswire과 협력관계를 체결했다.

EcoGreen Electrical과 Design Ecology에 이어, ABN Newswire가 배출가스 제로에 도전하는 제로 레이스(Zero Race)(www.zero-race.com)에 호주 대표로 참가하는 전기 자동차(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대학 제작)의 후원업체로 최근 참여하게 되었다.

호주, 미국,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보유한 아시아 지역 대표 뉴스와이어 업체인 ABN Newswire는 이로써 Team Trev의 친환경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관계 체결에 대해 ABN Newswire의 Tim Mickinnon 이사는 지속가능성이라는 공동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양측이 함께 손을 맞잡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Tim Mckinnon 이사는 “Team Trev는 우리 회사가 중요하게 여기고 있는 혁신과 환경 보호의 가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진보를 추구하기 위해 과거 방식을 재검토하고 새롭고 더 효율적인 방식을 모색하는 Trev는 기존의 사고 방식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속 가능한 환경이 전 세계의 화두가 되고 있는 지금, Trev는 우리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한다면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다는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ABN Newswire는 Trev와 함께 협력하여 이를 전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초기에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대학의 직원과 학생들이 기획, 제작한 Team Trev는 현재 아들레이드의 지원자 그룹에 의해 성능이 더욱 개선되었다. Team Trev는 6월에 상하이에서 출발하여 20개국을 대상으로 80일간 3만 km 주행을 하게 된다.

Team Trev의 Andrew Dickson 이사는 ABN Newswire의 지지를 통해 이번 주행의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재확인했다고 설명했다.

“Team Trev는 자원 봉사들로 이루어진 비영리 단체입니다. 저희들의 핵심 목표는 환경을 보호하고 비용도 줄일 수 있는 개인 교통수단의 대체 방식을 전세계에 알리는 것입니다.”

“현재 직면하고 있는 높은 석유가격과 기후변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의 하나가 Trev라는 우리의 믿음은 변함없습니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전기 자동차 Trev는 가정용 태양열 패널로도 동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후원자들의 지원이 없었다면, Team Trev는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이번 제로 레이스에 참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ABN Newswire의 후원으로 전세계에 Trev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꿈이 더욱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350kg무게의 초경량 자동차 Trev는 일반 자동차 대비 소모하는 에너지 양도 매우 적다. Trev는 2명 탑승하여 배출 가스 없이 400달러도 채 안 되는 재생 전기 에너지를 사용하여 평균 시속 80km로 전 세계를 주행하게 된다.

Team Trev는 제로 레이스에서의 성공적인 주행을 위해 도와줄 후원 단체나 기업, 그리고 자원 봉사자들을 계속적으로 찾고 있다.


후원은 트위터를 통해 Trev를 찾아주십시오.
http://www.twitter.com/teamtrev
Team Trev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웹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http://www.teamtrev.com

관심 있는 자원봉사자들과 후원업체들은 Team Trev의 Andrew Dickson 이사에게 전화 0418 866 470, 또는 이메일andrewdickson2009@gmail.com을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Zero Race 2010 소개

제로 레이스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루이스 팔머가 배출가스 제로(Zero Emission Race)에 도전하는 캠페인입니다. 이번 레이스 행사는 이동성, 자동차, 에너지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모으며 새로운 사고 방식을 도모하기 위한 획기적인 글로벌 이벤트로 기획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이는 참가자들은 창의적인 차량을 선보이며 배출가스 제로 레이스에 도전하게 됩니다. 참가 차량은 반드시 ‘대체’ 에너지를 사용하는 환경친화적 차량이어야 합니다.

Zero Race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다음 웹 페이지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zero-race.com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Media enquiries:
Heather Leggett
MOB: +61-450-587-732

Sponsorship enquiries:
Team Trev Director
Andrew Dickson
MOB: +61-418-866-470
EMAIL: andrewdickson2009@gmail.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2) (지난 30일간: 62) (게재 이후: 15972) 

다른 언어로 보기 29172198361659316590159721418613990 (126339)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