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 Global Limite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Beijing, 2006년11월17일, AEST (ABN Newswire) - 중국 최고의 품질 인증 기관 중국 품질 인증소 (CQC)와 SAI 글로벌이 중국에 합작 회사를 최초로 설립하여 경영 기술과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APEC 정상 회담 전야에 외무 장관 알렉산더 다우너씨는 본 합작 회사를 공식 승인하면서, "이번 베이징 사무소의 개설은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중국과의 강력한 경제 및 무역 관계 그리고 SAI 글로벌과 같은 호주 회사가 해외에서 가지는 높은 위상을 보여주는 환영할 만한 지표"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품질 인증소 (CQC) 소장 리 교수는 "이 획기적인 합작회사 설립은 중국 회사들에게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경영 기술과 트레이닝 형식으로써 기술 지원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CQC-SAI는 중국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수출하려는 호주 회사들을 지원하는 에이전트 역할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설 합작 회사 CQC-SAI는 베이징에 본부를 두고 이 두 회사의 자원들을 중국내에서와 전세계로부터 조달하게 될 것입니다.

SAI 글로벌의 CEO, Ross Wraight씨는 "SAI의 계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트레이닝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크, 첨단 경영 기법 그리고 점차 높아지고 있는 세계적인 지명도는 세계적으로 가장 발전된 경영 기법을 도입하기 원하는 중국 회사들에게 커다란 혜택이 된다."고 말하고, "CQC-SAI는 중국 기업들이 중요 경영 능력 및 경영 기술들 확대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중국산 상품과 서비스들의 품질 향상 및 경제적 효과와 효율성을 제고시켜주는 에이전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레이트씨는 말했습니다.

이 합작 회사는 식품 안전 및 제품 안전 그리고 자동차 산업과 항공 우주 산업, 정보 테크놀로지, 전화 통신 산업 부문에서의 품질 관리 등 주요 성장 부문에서의 트레이닝과 부가가치 서비스들에 중점을 두게 될 것입니다. 레이트씨에 따르면 "식품 안전 훈련은 아시아 경제를 위해서 중요 부문에서 CQC-SAI가 어떻게 부가가치를 창출해내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한 가지 예"라고 말하고, "산업체들이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품질 기준들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우리 회사는 중대한 경제적 결과와 장기간의 구매자 확신 손실, 그리고 APEC 지역에서의 무역 장애를 초래할 수도 있는 공급 체인에서 발생 가능한 심각한 사태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CQC-SAI 회장 류 창셍(Liu Chang Sheng)씨는 "CQC-SAI는 공급 체인에서 확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안전하고 유지 가능한 환경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경영 기술 전달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하고, "CQC-SAI는 에이전트의 역할을 담당하므로써 국제 시장에 상품과 서비스를 수출하는 중국 회사들을 돕는 한편 상품과 서비스를 중국에 수출하려는 호주 회사들을 돕는 역할을 동시에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QC-SAI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다음 웹싸이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aiglobal.com

행사에 대한 웹캐스트는 다음 웹싸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streamx.com.au/saiglobal/bej161106/index.htm

연락처

Tom Godfrey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전화 +61 414 191 034
이메일 tom.godfrey@sai-global.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3) (지난 30일간: 41) (게재 이후: 10575)